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보도자료

작성자 NC뉴스컬쳐 작성일 2008-12-19
첨부
영어 뮤지컬 춘향, 캐나다 간다

영어 뮤지컬 '춘향' 캐나다 간다

캐나다 프린지 페스티벌 참가 확정

김보경 기자





▲ 영어뮤지컬[춘향](연출 김명규)의 포스터 © 뉴스컬쳐 DB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영어뮤지컬 [춘향](연출 김명규)이 이번엔 캐나다로 간다. 싱가폴, 상해, 인도, 영국 에든버러에서 3년 연속 참여해 꾸준한 행보를 이어왔던 영어 뮤지컬 [춘향]은 2009년 8월, 105여개의 국제단체들과 캐나다 에드먼톤에서 그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춘향]의 이번 캐나다 참가는 지난 10월 캐나다 프린지 페스티벌에 신청 한 후 2개월을 기다려 얻어 낸 수확이다.

두 번째로, 영어 뮤지컬 [춘향]은 해외 뿐 만 아니라 국내 관객들에게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공연으로 2008년 한해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공연 뿐 아니라 기아대책 홈스쿨 50여명의 아동들과 함께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한다. 또한 관객들을 위해 Lucky Draw를 통한 다양한 선물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여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영어 뮤지컬 [춘향]을 기획하는 극단 서울은 해외공연에 출연할 아동, 청소년 배우를 모집한다.

참가 자격은 영어, 노래, 연기에 끼와 열정을 갖춘 아동과 청소년이라면 모두 지원 가능하며 최종 합격한 아동은 2009년 8월 태나다 프린지 페스티벌 참가와 인도 아동연극제 공식 초청 및 인도 투어 공연을 하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영어로 만나는 뮤지컬[춘향]의 이 3가지 소식은 국내 외 관객들에게는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을 그리고 배우의 꿈을 가진 이들에게는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모두가 함께 하는 [춘향]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정보]
공연명: 영어 뮤지컬 춘향 [CHOON-HYANG: TRUE LOVE]
연출: 김명규
공연일시: 2008.12.25 ~ 12.18
공연장소: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공연가격: VIP석 5만원/ R석 3만원/ S석 2만원
공연문의: 02-747-0035

(문화전문 인터넷 신문·방송 뉴스컬쳐)
<저작권자 ⓒ 뉴스컬쳐(http://www.newsculture.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경 기자
뉴스컬쳐/NCTV 영상국/미디어팀









원문보기
target=blank> http://www.newsculture.tv/sub_read.html?uid=9870§ion=sc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