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공지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3-23
첨부   48_오즈_역할배정-홈페이지용.pdf
OZ - 역할발표

모두 오디션 보느라고 고생많았습니다.
역할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해 주세요.
다음은 오디션 평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배역을 얻은 친구들도 그렇지 않은 친구들도 있을 겁니다.
이번 오디션은 모두가 열심히 준비해와서인지 배역을 정하기가 정말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늘 한결같이 오디션 준비에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준비가 많이 필요한 배역을 지원하는 친구들도 있어서 아쉽기도 했습니다.
이번 오즈의 마법사 대본에 보면 마법사 오즈가 이런 말을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걸 얻으려면 그에 따른 희생이 있는 법이다”
공연이 끝나는 그 순간에는 노력이라는 희생으로 자신이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는 단원들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토요일 2:30-4:40
준비를 많이 해 온 단원들이 많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주니어 출신 단원들이 준비를 잘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아직도 주니어 단원인 것 처럼 행동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빨리 적응하리라 믿습니다. 언제나 준비를 안해오는 단원들은 준비를 안 하는 것 같아요. 반면 새로운 친구들도 준비 많이 해서 보기 좋았어요

토요일 4:50-7:00
준비를 많이 해 온 학생과 그렇지 않은 학생의 차이가 많이 보인 시간이었습니다. 노래가 특히 그런 단원들이 많았습니다. 자신감 있게 준비를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준비를 많이 해온 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일요일 2:30-4:40
한 두명 빼고는 준비도 잘하고 열정을 보여 주었습니다. 가장 성의 없이 오디션을 임하는 친구부터 가장 열심히 오디션을 임하는 친구까지 모두가 한 반에 모여있었습니다. 일요일반에는 특히 노래를 다들 잘 불러 이번 작품 기대가 많이 됩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노래 끝나고 감정을 잡고 후주까지 연기를 해주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