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자유게시판

작성자 김나현 작성일 2022-04-04
첨부
4월3일 온라인 수업 후기^^

1교시 브래드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시간~ 늘 그렇듯 목과 혀를 풀고 시작했다. 대본을 읽어보고 간단한 게임을 해보았는데 그 중 이상한 취미라는 게임과 여러가지 단어들을 생각해서 이야기를 만드는 게임이 가장 기억에 남고 재미있었다. 또 짧게 느껴지는 수업 시간을 보냈다.

2교시 봉다룬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시간^^ 매번 하는 혀를 앞니 뒤에 대고 발음연습을 하는 걸 했다. 할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점점 발음이 잘 들리게 나온다는 것이다. 요즘 매일 연습을 많이 하지 못했는데 다시 발음연습도 하며 또 계획있게 열심히 지내야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호흡 연습까지 한 후 대본을 읽어보았다. 대사의 스피드와 볼륨을 조절하면서 읽다보니 2교시도 끝이 나버렸다.

어제 극단 수업이었는데 요즘 피곤하고 힘들었는지 저녁 밥 먹기 전부터 후기도 못쓴채 잠들어 아침까지 자버렸다ㅜㅜ 일어나서 계속 컨디션이 안좋아 엄마께서 학교에도 얘기해 쉬라고 하셨다. 11시까지 자고 일어 났더니 이제 좀 괜찮아졌다. 어른들이 늘 다른 것보다 건강한게 최고야라고 얘기하시는데 그 의미를 알겠다. 진짜 어떤 일이든 건강해야 할 수 있는 것!! 그래서 아프지말고 더 건강 지키며 지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모두 건강히 잘지내다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