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자유게시판

작성자 최서윤 작성일 2023-04-09
첨부
4월 8일 연습후기

오늘은 아쉽게도 줌 연습을 했다.
먼저 Brad 선생님과 목을 풀었다.
She sees the cheese and says give me a piece please!
Sheep should sleep in a shed.
Furry frogs found fewer friends.
Why do you cry, Willy? Why, Willy why?
If a dog chews shoes, whose shoes does he choose?
이런 발음이 꼬이는 문장들을 연습했는데 어려웠다.
Strange hobbies라는 게임도 했는데
Do you know who loves to _(hobby)_? _(Name!)__ Yes I love to _(hobby)___ because ____(reason)____. But do you know who loves to _(hobby)_? _(Name!)_ Yes I love to _(hobby)___ because ____(reason)____. 을 반복하는 것이었다. 나는 은영이가 나한테 내 취미가 강아지와 대화하는 것이 취미라고 해서 내가 윤서한테 윤서 취미가 샌드위치를 만드는 거라고 했다.
그 다음에 Scene 9를 읽었다.
Brad 선생님과 한 번 읽고 그 다음에는 돌아가며 읽었다.
나는 로즈를 해봤다. 근데 마이크가 잘 안 돼서 잘 못했다.
마지막으로 movie movie라는 게임을 하고 마무리를 했다.처음에는 m이랑 f가 나와서 fresh grape가 됐다. 그 후 J이랑 M가 나와서 Joe Mama가 됐다.마지막으로 L이랑 B가 나와서 lion back가 됐다.
쉬는시간을 가지고 난 후
봉다룬 선생님과 먼저 스타카토 훈련을 했다. 스타카토로 웃는 연습을 했는데 부자연스러웠다. 시선연습도 했는데 눈을 길게 뜨는 연습을 하다가 눈이 너무 아파서 1단계부터 탈락했다.화난 감정 연습도 했는데 웃다가 화내는 연습을 하니 중간에 빵 터졌버렸다.즉흥연기도 했다. 내가 당나귀가 되었는데 부모님과 아침밥을 먹어야 하는 상황을 연습했다. 모두모두 생각지도 못한 연기를 보여주여서 놀라웠다.마지막으로 대본리딩을 했다. 7장을 읽었다. 점층(점점 소리가 커지는 것)과 점강(점점 소리가 작아지는 것)을 배웠다.
줌으로 해서 아쉽지만 재미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