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자유게시판

작성자 최지우 작성일 2023-08-09
첨부
막공후기,시상식,쫑파티

막공후기
막공을 했는데 첫공보다 더 떨리는 기분이 들었다.
하지만 더 열심히 하기위해 요정들이 정말 열심히 노력했다.무대뒤에서 표정연기를 잘했다고 칭찬을 받았다.그 이유는 끝까지 지적받았던 부분을 틀리지 않기 위해 집중해서 연기했기 때문이다.
공연이 끝난후 단장님이 오베론언니에게 혼을 내서 나도 울컥했다.
가족들이 공연을 보고 난 후 칭찬을 해줬지만 불길한 예감이 들었다.....

시상식
시상식때 첫번째로 우린 하늘에 계신 천창훈 선생님을 영상 으로 만났다.
처음엔 어떤 언니가 편지를 천창훈 선생님에게 보내셨는데 천창훈 선생님은 그 편지를 다 귀담아 들었으면 좋겠다. 처음엔 울고 싶었지만 꾹 참았다 하지만 천창훈 선생님의 사진이 나오자 모든 언니 오빠들과 부모님들이 극장 전체를 다 울음바다로 만들어 버렸다. 나는 눈을 막아도 눈물이 자꾸 나와서 창피했다. 하지만 선생님들과 선배들이 나와서 5번 노래와 춤을 췄다. 금새 울음바다는 1초 만에 그치고 웃음바다가 됐다. 옆에 있는 오빠는 울음을 아직 못 멈췄는지 시큰둥하게 얼굴을 가리며 소리를 안 내며 울었다 오랜만에 만난 주니어 쌤 백서희 선생님은 너무너무 반가웠다. 첫 번째는 당연히 신인상이었는데 주니어 친구 지수가 받았다. 지수야 축하해 사실 나도 신입상이 욕심이 났었는데 네가 봤다니 너무 축하해! 재능기부상과 베스트팀상은 정팀이 받았다.선물로 받은 에코백이 너무 부러웠다.베스트팀상은 모든팀들이 노리고 있는 상인데(특히 A팀이 받을거라 생각 했는데...)후보에도 없어 너무 충격이였다.
노래상은 태빈이언니가 받았다.너무축하해~~♡
무용상은 우리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바로 바로 수린이 언니다. 수린이 언니는 동작도 큼지막하고 선이 예쁘다고 했다. 그래서 무용상을 받았나 보다 언니 축하해😍 연기상은 바로바로 장시우 오빠였다. 나도 연기를 조금만 더 연습할 걸......😑 오빠가 모범상 후보를 불러 줬는데.." 모범상 후보입니다.a팀 튤립 최지우 a팀 퍽 이시우 j팀 티타니아 코러스 안소이 j팀 보톰 장시우 j팀 퍽 코러스입니다.... a팀 튤립 최지우입니다 "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 내가 받을 줄은 몰랐는데 정말 감동했다 옆에 있는 언니 오빠들이 나를 엄청 축하해 줬다.
태어나서 이런 감정은 처음이었다. 노력은 정말 나를 배신하지 않는 거 같다.
대상은 나현이 언니였는데(위대해 보인다 나현언니!축하해) 나는 언제쯤 저 자리에 설수 있을까?하고 상상해봤다.또 모든걸 다 수행해해야지 대상을 받을수 있는데 난 아직 그럴 나이는 아닌가 보다.

쫑파티
모든단원들과 선배님 선생님과함께 닭도리탕을 먹으러 갔다.
언니들이 A팀중 나만 상을 받았다며 닭다리를 양보해 주었다.
정말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닭다리였다!(고마워 언니들♡)주니어 백서희 선생님은 노래를 봉다룬선생님은 분수쇼를 보여주시며 쫑파티 분위기는 내가 처음 느끼는 뭔가 멋진 파티같았다.
이번 첫 공연은 아쉬움도 많이 남고 추억도 많이 남는것 같다.나는더 모범적이고 멋진 내가되서 다음공연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