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자유게시판

작성자 이지현 작성일 2012-10-15
첨부
<춘향> 두바이-공연 끝나고 나서..

드디어!! 춘향 두바이 공연이 끝났다.^^많이 후회감도 들고, 공연도 또 하고 싶고... 두바이가 그립긴(?)하지만 아무튼 집에 와서 너무너무 좋다~~~~ㅋㅋ

첫공 끝나고
첫공이 끝나고... 음...,, 우리가 너무 못해서인지 학생들이 너무 많이 떠들어서인지 공연이 중간에 멈추고 바로 앤딩으로 갔다. 정말... 창피하고 후회감 남는, 그런 아쉬운 공연이었다.

막공 끝나고
막공은 첫공보단 그런대로 잘 올린 것 같다. 1가지 아쉬운 점은 집중 못 한 것( 예: 강남스타일 출 때 족두리가 벗겨질려고 해서 열정적으로 추지 못한 것/ 품바 때 반대로 나갈려고 했던 것/ 부채춤- 파도 나에서 끊긴 것하고 부채꽃이 일그러진 것 ㅠㅠ)..... 다음엔 이런 실수 없도록~~

공연이 끝나고
공연이 끝나고, 너무 긴장했다가 확 풀려셔인지 공연이 끝나고 체를 했다. 일지를 쓰는데 머리가 슬슬 아파오더니 급기야 눈물까지 흘릴 정도가 되었다. 그래서 수정이언니와 서희언니가 로비에 전화하고, 선생님들 방에 전화해 우리 방에 명규 선생님과 단장님, 분장 선생님께서 약을 들고 우리 방으로 오셨다. 약을 먹고 잤더니 머리가 지난 밤보다 훨씬 더 좋아져 사막사파리투어를 갈 수 있었다. (단장님이 배를 눌러주셔서 그런가?) 1가지 아쉬운 점은 수영복은 가져갔으나 혹시 사파리투어 할 때 토하거나 완전히 나은 것인지 몰라서... 수영장에 못 갔다ㅠㅠ

내가 아플 때도 도와주시고, 늘 우리팀을 좋게 이끌어주신 선생님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나를 잘 도와준 기생언니들( 짜증 한 번 안 부리고 저를 도와주었어요~~^^), 그리고 마을사람들 모두 너무 감사하다. 다음 미국공연 땐... (만약 간다면) 공연 꼭 잘 올리자~~~ 홧팅!!!( 그런데 그러기 위해선 나부터... good job이라도 받아야겠지?^^)


P.S: 마지막으로 기생 언니들, 너무너무 고맙고 미안해요... 저 때문에 많이 힘드셨죠??정말 죄송하고... 마지막으로 고맙고 사랑해요!~~!

To: 수정언니
늘 웃는 표정으로 나를 반겨주고 친절하게 알려주어서 고마워~~ 공연 때 많이 힘들게 해서 미안해...

To: 민서언니(최)
언니, 나 때문에 많이 힘들었지? 그때 내가 짜증내서 미안하고... 다음엔 내가 언니 피해 안 주도록 노력할게!

To: 민서(박)
나의 유일한 기생 친구 민서야... 공연에 대해 알려주고 나를 늘 도와주어서 고마워...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자!!

To: Jane 언니
언니... 파도나 부채꽃 할 때 나 때문에 언니 많이 힘들었지?(특히 파도ㅠㅠ) 아무것도 못 해 주어서 미안하고.... 언니 힘내!! ( 연습 내내 민서언니와 함께 미안했어ㅠㅠ)

To: 지혜언니
언니... 공연 때 못 도와주어서 많이 미안해... 내 때문에 짜증나는 일도 많았고...,, 나를 잘 도와주어서 고마워!!

To: 나영~~언니!!
언니... 늘 나를 잘 챙겨주고 귀여워해주고 반겨주어서 고마워... 파도 못해서... 언니한테도 많이 미안해...( 언니가 제일 끝인데 나에서 파도가 끊겨 끝까지 전달이 안 되잖아) 미국 땐.. 더 실력을 쌓아 올게.. 고마워~~

To: 기생언니들
우선 공연(부채춤)을 망친 것에 대해 너무 미안하고.. 모두 나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쌓였지?? 그것도 너무 미안해... 언제나 나를 친절히 대해 주고 귀여워해주고 웃어주면서 나를 도와주어 너~~~무 고마워!!

이지현 막공이라도 첫공보단 나아서 다행이에요..ㅎㅎ 2012.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