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자유게시판

작성자 서단 작성일 2024-01-27
첨부
시상식/쫑파티 후기

드디어 시상식이다!!! 리허설까지만해도 실감이 나지 않았던 시상식이 벌써라니...먼저 신인상은 우리팀 현무 솔이오빠다. 같은 귀족으로써 친해질 수 있어서 넘 좋았다. 노래상은 정민이언니다. 드미 때 부터 음정이 너무 좋다고 느꼈던 언니인데 노래상 받아서 기분이 좋았다. 안무상은 지효언니가 받았다. 나랑 같은 배역인데다 코러스까지 해서 공연 전에도 도움을 많이 주던 언니다. 축하해^^ 연기상은 채아언니다. 80일 때 우리 팀 조장이어서 배울게 많은 언니였는데^^ 웍북상은 내꼬인 귀욤둥이 지아다!!! 넘 축하해~~ 모범상은 우리팀 평강인 소이언니가 받았다. 이번에 나 정말 많이 도와주고 코러스까지 잘해준 언니에다 우리팀 조장이어서 기쁘다. Best team상은 후보가 C팀,D팀이었는데 C팀이 받았다. 소이언니가 대표로 수상소감을 말하는데 부족한 조장 잘 도와줘서 고맙다고 말 할 때 넘 울컥했다. 그러다 울었다. 넘 행복했당~~ 대상은 우리팀 온달 홍록이 오빠가 받았다!!!온달 그자체로 슬립백 하고 그랬는데... 암튼 다 축하해!!!
쫑파티는 중국집에서 했다. 크림새우 등등 배부르게 먹고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먼저 팀마다 하이디라오 춤을 출 사람을 나오게 해서 췄다. 채린이 언니랑 수현이 언니가 정말 잘 췄는데 정준단원은 다르구나라고 느꼈다. 그리고 사이다 빨리 마시기를 했는데 홍록이 오빠가 마시다 어딘가로 가버렸다. 암튼 시우오빠가 제일 빨리 마셨다. 폭탄돌리기도 했는데 서진이 오빠랑 소이 언니가 춤을 췄었다. 쫑파티는 나연이의 노래로 마무리 되었다.
소이언니 나 잘 챙겨줘서 고마워. 홍록이오빠대상 축하하고 대상 유지 하시구요~~ 사랑이 언니 진짜 잘 했어! 울지마~~ 지인아 왕 역할 정말 잘 소화했어. 서윤이 언니 연기 짱짱 잘했어~~ 민서야 노래 정말 잘 불렀어. 솔이오빠 신인상 정말 축하하고 노래상 가즈아~~~ 연우언니 나 잘 챙겨줘서 고마웡ㅇㅅㅇ 윤이언니 팔 다쳤는데도 너무 잘했어~~ 서후언니 너무잘했어 오즈 때 나 보러와줄거지? 건아 수고 많았어 서율아 정말 잘 했어 사랑이 연기 넘 잘했어 현서야 노래 너무 잘 부렀어! 우리 겸둥이 린이 넘 잘했어 극단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C팀 수고 많았어~~~!

서단 늦게 올려서 죄송합니다. 2024.01.27
송지인 이런 길고 좋은 글!고마워 갬동ㅜ 2024.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