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보도자료

작성자 해럴드경제 작성일 2008-05-07
첨부
어린이날 용돈대신 펀드선물 해볼까

어린이날 용돈대신 펀드선물 해볼까

어린이ㆍ청소년 대상 국내외 주식투자 상품 봇물

굿모닝신한증권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4월 28일~6월 30일 두 달간 ‘우리 아이 굿아이’ 어린이펀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 해당하는 펀드는 명품 어린이펀드 3종으로 SH자산운용의 ‘Tops 엄마사랑 어린이펀드’와‘SH 엄마사랑 어린이 이머징스타 펀드’, 신한BNP파리바운용의 ‘봉쥬르 앙팡 이머징아시아 펀드’다.


이벤트 기간 내 3종의 어린이펀드 중 한 개 이상의 펀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어린이 용돈기입장을 증정한다. 또한 적립식으로 월납 20만원 이상(가입기간 1년 이상.자동이체 조건) 혹은 임의식으로 5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맞춤형 프랭클린 플래너가 제공된다.


이와는 별도로 삼성동 코엑스 아트홀에서 공연 중인 영어뮤지컬 ‘Teeth’ 티켓을 가지고 행사 펀드에 가입시, 혹은 프랭클린 플래너를 구매하고 관련 어린이펀드 쿠폰을 소지한 고객이 3종의 행사 펀드 중 한 개 이상의 펀드에 신규 가입할 경우 1만원을 펀드에 입금하는 현금 이벤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본 페스티벌에 해당하는 어린이펀드 3종의 특징을 살펴보면‘Tops 엄마사랑 어린이펀드’는 가치주 펀드를 대표하며 설정 이후 줄곧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우수한 펀드다.‘SH 엄마사랑 어린이 이머징스타 펀드’와 ‘봉쥬르 앙팡 이머징아시아 펀드’는 각각 성장 가능성이 높은 BRICs 국가 및 아시아의 신흥 국가에 투자하는 펀드로 새롭게 설정됐다.


윤희진 기자(jjin@herald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