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보도자료

작성자 뉴스테이지 작성일 2008-07-25
첨부
두마리 토끼를 잡는다, ‘어린이 교육 뮤지컬’

[뮤지컬 뭐볼까] 두마리 토끼를 잡는다, ‘어린이 교육 뮤지컬’
2008-07-21 17:53:31




이제 단순히 공연만 보는 시대는 지났다.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재미와 교육’ 이 두 가지를 한 번에 채워줄 어린이 교육 뮤지컬들이 방학을 맞아 대거 등장하고 있다. 귀갓길의 교통안전부터 영어, 한자, 심지어 경제교육까지 책임지는 만능 뮤지컬들이다. 아이들에겐 백 번의 엄마 잔소리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영어, 한자, 경제가 뮤지컬에 나오는 음악을 따라 흥얼거리고 무대 위의 배우들과 함께하면 어느새 아이들의 머릿속에 깊숙이 인식된다. 그뿐만 아니다. 흥미를 불러일으키는데도 그만이다. 재미없던 공부가 즐거워진다. 오늘 ‘뮤지컬 뭐볼까’에서는 교육과 재미, 두 마리의 토끼를 잡는 어린이 교육 뮤지컬 4편을 만나보자.

어린이 영어 뮤지컬 ‘코러스 오브 엔젤스(Chorus of Angels)’
어린이 영어 뮤지컬 ‘코러스 오브 엔젤스’가 어린이들의 재밌고 즐거운 영어 수업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대학로에 찾아온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이 직접 연기하고 영어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또래들에게 강하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래 아이들에게는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부모들에게는 ‘내 아들 딸을 지켜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토리도 어린이들과 친숙한 학교이야기를 바탕으로 해 아이들이 좀 더 쉽게 다가가고 이해할 수 있게 했다. 어린이 배우들의 앙증맞은 영어 연기를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다.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영어 뮤지컬 ‘코러스 오브 엔젤스’는 오는 7월 30일부터 대학로 스타시티 3관에서 공연된다. (2008년 7월 30일~8월 3일, 대학로 스타시티3관, 목/금/토 2시, 일 5시, 일반석 2만원, 문의 02-747-0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