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공지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8-12
첨부
이미지
공연을 마치고

제목: 32회 정기공연 The Last Petal_Beauty and the Beast 공연을 마치고

정말 더웠습니다.
비도 많이 내렸습니다.
그리고, 정말 습한 날씨 였습니다.
공연 일주일 전에는 폭우, 산사태 로 인해 하루 연습을 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랬듯 32회 정기공연 The Last Petal_Beauty and the Beast 공연 역시
비와 태풍의 영향없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처음입어 보는 낯선 의상과 가발 그리고 분장, 더운 여름 무대는 조명으로 인해 땀이 줄줄,, 이 모든 여건들을 극복하고 모두다 최선을 다해 열정적인 공연을 했습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정말 열심히 한다는 것이 어떤 결과가 온다는걸 많이 느꼈을 겁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피나는 연습의 중요성도 깨달았을 겁니다.
이런 극단의 경험들이 여러분들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을 합니다.

늘 극단을 믿고 후원해 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를 드리며, 특히 회장, 부회장 맡으신 김승혜(민혜) 어머님과 조채연 어머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The Last Petal_Beauty and the Beast 공연을 끝으로 극단을 떠나는 친구들은 언제 어디서든 공부 열심히 하면서, 자신의 꿈을 향해 훌륭한 학생으로 성장할 꺼라 믿습니다.
그리고 극단에서 계속 단원으로 남아있는 친구들은 더 좋은 모습,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기대 합니다.
제발 공연이 끝난 후 후회하지 말고, 쫑파티날 “다음번 공연은 더 열심히 할꺼예요” 라고 했던 말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1. 제 4회 극단 서울 영어 뮤지컬 대상 시상식 수상자
- 상은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거 같습니다.^^
어리지만, 책임을 알고 스스로 열심히 노력하는 단원들을 위해 만든 상입니다.
이번에 상을 받지 못한 단원들은 꼭 다음 학기에 도전을 !!!!
<수상자>
1> 신인배우상- D팀 아기잔- 조채연
2> 인기상- C 팀 까스통 - 유바롬
3> 베스트 노래상 -D팀 벨 - 이재인
4> 베스트 무용상 - A팀 시계 - 고나영
5> 성실상 - A 팀 촛불 - 이수정
6> 최우수 연기상- A팀 게스톤, B, D, 정단원팀 까스통 - 조석희
7> 대상 - 정단원팀 촛불 - 김예빈
8> 공로상- 김승혜 (민혜) 어머님
9> 모범상 - (중학생 이상 전교 10등안에 든 단원) - 박지우, 김은비
10> 재능 나눔상- 정단원팀
스마일 재단을 통해 본인이 지닌 재능을 기부하였으며, 문화적으로 소외되어 있는 장애아동들이게 뮤지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였기에 봉사점수 10시간 인정을 받았습니다.

** 시상식의 생생하고 감동적인 순간의 사진이 극단서울 홈페이지 공연후기에 김해든 아버님께서 올려주셨습니다. ^^ 꼭 보세요.

2. 33회 정기공연 셰익스피어 이야기 3탄 <12야>
초등부: 8월 27일 (토) 2:30- 4: 40 / 4:50- 7:00
청소년부 : 8월 28일(일) 2:30- 4:40

남은 여름방학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보내고 행복한 얼굴로 8월말 첫 연습시간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