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공지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3-11
첨부
이미지   [re]Group_Photo.jpg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연후기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연후기

지난 8월말부터 시작된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연 연습.
코로나로 인해 극단에서 모여서 연습한 날보다 줌으로 연습한 날이 더 많았던,, 심지어 합숙도 줌으로 했기에 과연 공연을 무사히 잘 할 수 있을지 두려움이 더 많았습니다.
거기다 공연 2주 앞두고 갑자기 극장이 바뀌어 다 제작이 끝난 무대세트도 다시 작업을 하고, 공연 앞두고 갑자기 늘어난 코로나, 하루하루 매순간이 스펙타클 했습니다.
하지만 우린 여름 공연에 이어 또 한번 기적을 이루어 내며 12회 모든 공연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83명의 단원 모두 공연 일정이 몇 번 미루어 졌음에도 극단을 믿고 끝까지 함께 한,, 그 어느때 보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무대에서 최선을 다한 극단<서울> 단원들이 너무 자랑스러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불안한 상황이었음에도 많은 관객들이 극장을 찾아 주셨고, 발열체크, 문진표작성 등 불편한 부분이 많았음에도 모두가 생활 방역을 잘 지킨 덕분에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연은 안전하게 막을 내렸습니다. 공연 후 14일간 불안과 걱정된 마음으로 간직하고 있었던 관객 문진표도 시원한 마음으로 폐기했습니다.
여름 공연에 이어 모든 관객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배우들과 마주한 2021년 2월의 공연 풍경 역시 이렇게 또 역사의 한 페이지로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겁니다.

늘 공연을 통해 정말 열심히 한다는 것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내는 지 많이 느꼈을 겁니다.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으며 노력하지 않고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도 느꼈을 겁니다.
이런 극단의 경험들이 여러분들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을 합니다.

이번 공연도 많은 응원을 해 주신 모든 학부모님께 감사드리며, 특히 회장, 부회장, 각 팀의 조장을 맡으신 어머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각 팀에서 팀원을 잘 이끌어 준 조장들에게도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인생을 살면서 만남도 중요하지만 헤어짐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처음도 중요하지만 마지막이 정말 중요합니다. 극단을 떠날 때 어떤 모습으로 떠나야 할지, 늘 진지하게 고민해 보길 바랍니다. 나중에 극단 공연을 보러 올 때 떳떳하게 공연장에 오려면 내가 어떤 모습으로 단원들과 선생님과 작별을 해야 할지, 진지하게 생각해 보길 바랍니다.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연을 끝으로 극단을 떠나는 친구들은 언제 어디서든 공부 열심히 하면서, 자신의 꿈을 향해 훌륭한 학생으로 성장할 꺼라 믿습니다.
힘든 순간이 올 때 극단 활동을 떠 올리면 분명 어려운 시간 잘 견뎌 낼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극단에서 계속 단원으로 남아있는 친구들은 더 좋은 모습,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기대 합니다.

** 제 23회 <극단 서울> 영어 뮤지컬 대상 시상식 수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인 배우상 : 윤서진 (D팀 천사2)
2> 베스트 노래상 : 엄정민 (B팀 루센쇼)
3> 베스트 무용상 : 안소이(C팀 캐서린/코러스)
4> 베스트 연기상 : 이준범(B팀 페트루키오)
5> 공로상 : 박가빈 어머니
6> 모범상(극단생활 열심히 한 성실상) : 고다은 (B팀 비앙카)
7> Work-book상 : 김정현(정팀 천사2)
8> 대상 : 임준호 (정팀 페트루키오)
9> Best Team상 : B팀

- 극단서울 SNS (페이스북, 인스타, 유트브)에 제 23회 시상식에 관한 생생한 현장 사진과 영상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2021년 8월 여름방학에 선보일 “정글북” 작품도 멋진 공연 올릴 수 있도록 맡은 역할 최선을 다하는 극단 <서울> 단원들의 모습 기대 합니다 !!!

- 3대 극단<서울> 캡틴은 정단원 임준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