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공지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9-13
첨부
이미지   Group.jpg
80일_공연후기

80일_공연후기

5번째 코로나와 마주한 “80일간의 세계일주”
코로나로 인해 매 순간순간 살얼음 위를 걷는 기분이었고, 왜 항상 우리 공연 할 때 쯤 코로나는 점점 심각해지는지,, 공연 외적으로 이번 작품 역시 많이 힘들었습니다.
매일매일 불안함과 긴장감의 연속이었지만 극단서울은 이렇게 또 코로나 속에서 모든 공연을 기적처럼 그리고 아주 성공적으로 공연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세계여행을 자유롭게 갈수 없는 요즘 현실에서 공연을 통해 추억여행 하고 잠시나마 마음에 위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공연 역시 많은 관객분들이 극장을 찾아 주셨고, 큰 박수와 호응 보내 주셔서 참으로 행복하게 공연을 했습니다.

80년만의 폭우 전날 공연 끝난 것이 얼마나 다행이고 감사한지,,,
그리고 지난 봄 갑자기 대관취소가 되어 극장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위기는 기회다 라는 말처럼 ‘성수아트홀’ 대관승인되고 좋은 극장 환경 덕분에 무대와 조명을 마음껏 활용하면서 관객들에게 보다 좋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무엇보다 극장 관계자분들의 세심한 배려로 공연 내내 참 감사했습니다.

공연을 통해 정말 열심히 한다는 것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내는 지 많이 느꼈을 겁니다.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으며 노력하지 않고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도 느꼈을 겁니다.
이런 극단의 경험들이 단원들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을 합니다.

이번 공연도 많은 응원을 해 주신 모든 학부모님께 감사드리며, 특히 회장, 부회장, 각 팀의 조장을 맡으신 어머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각 팀에서 팀원을 잘 이끌어 준 조장들에게도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인생을 살면서 만남도 중요하지만 헤어짐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처음도 중요하지만 마지막이 정말 중요합니다. 극단을 떠날 때 어떤 모습으로 떠나야 할지, 늘 진지하게 고민해보길 바랍니다. 나중에 극단 공연을 보러 올 때 떳떳하게 공연장에 오려면 내가 어떤 모습으로 단원들과 선생님과 작별을 해야 할지, 진지하게 생각해 보길 바랍니다.

“80일간이 세계일주” 공연을 끝으로 극단을 떠나는 친구들은 언제 어디서든 공부 열심히 하면서, 자신의 꿈을 향해 훌륭한 학생으로 성장할 꺼라 믿습니다. 힘든 순간이 올 때 극단 활동을 떠 올리면 분명 어려운 시간 잘 견뎌 낼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극단에서 계속 단원으로 남아있는 친구들은 더 좋은 모습,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기대 합니다.

** 제 26회 <극단 서울> 영어 뮤지컬 대상 시상식 수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인 배우상 : 김지원 (C팀 하우드)
2> 베스트 노래상 : 안소이 (D팀 아우다)
3> 베스트 무용상 : 손태빈(C팀 파스파르트/코러스)
4> 베스트 연기상 : 이수아(B팀 파스파르트)
5> 공로상 : 한기원 어머니
6> 모범상(극단생활 열심히 한 성실상) : 변지효 (J팀 폴렌틴)
7> Work-book상 : 이채린(D팀 픽스)
8> 대상 : 유예원 (B팀 포그)
9> Best Team상 : B팀

- 극단서울 SNS (페이스북, 인스타, 유트브)에 제 26회 시상식에 관한 생생한 현장 사진과 영상이 있습니다.

- 2023년 1월 겨울방학에 선보일 “어린왕자” 작품도 멋진 공연 올릴 수 있도록 맡은 역할 최선을 다하는 극단 <서울> 단원들의 모습 기대 합니다 !!!

- 4대 극단<서울> 캡틴은 정단원이자 다수 대상 수상자인 장윤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