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후기

미래문화의 큰별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극단서울

해외공연후기

작성자 김해든 작성일 2009-08-26
첨부
Edmonton International Fringe Festival (해든아빠)

Edmonton International Fringe Festival (해든아빠)

캐나다 에드먼튼 프린지를 위해 출국한지가 벌써 보름이 넘었고, 아이들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관객 동원 1위라는 대단한 성과가 있었다는 소식에... 역시 '극단서울' & '춘향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심양면으로 가르치시고 도움을 주신 대표쌤을 비롯한 여러 스텝 선생님들 많이 힘드셨겠네요.
날씨가 춥다고 해서 걱정을 많을 했는데, 다들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는거겠죠? 이제는 공연의 부담을 덜고 자유롭고 신나게 관광을 하고 있을 녀석들을 생각하니 부러운 마음이 듭니다... ㅋㅋ
승현이 어머니께서 아이들 사진이 뜨는 사이트를 찾아내셔서 알려주신 곳으로 가보니... 에드먼튼 프린지의 규모에 놀랐습니다. 대단히 큰 규모의 축제였고요... 관중들의 자유로운 표정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진 몇장을 올렸고요... 직접 사이트에 가보실 분은 아래의 주소로 가시면 됩니다.
www.flickr.com/groups/yegfringe/pool
이제 금요일이면 돌아오는 군요. 사진기를 보냈는데 얼마나 사진을 찍었는지?? 무엇보다도 돌아오는 날 VJ특공대에 나온다니 기대가 큽니다... ^^